Home » Diary » WiRes (서규 팬)

WiRes (서규 팬)

저는 당신이 우리에 대해 알았음 좋겠어요. 그래요, 저는WiRes (서규 팬)이에요.

저는 항상 그둘이 함께 있을때 당신이 늘 웃고있는걸 보았고, 당신의 눈엔 무언가 깊은뜻이 있어보이네요. 당신그대로의 모습을 바꾸지마세요, . 그걸볼때 제 이기심이 발동하죠. 전그냥우리는 있는그대로의 당신을 사랑하니까요..

당신은 어떤 강압이나 거짓없이 어떻게 순수한 사랑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네요.. 그거알아요?당신 둘은 완벽하게 어울려요서규커플을원해요..이기적이지않나요?

만약 그 둘이 정말 함께한다면 전 그 사랑이 무한할거라고 확신해요. 둘은 영원히 사랑스런커플일테니까요. 전 항상 그둘이 언젠가는 신부와 신랑의 모습으로 있기를 바라고 기도해요.

많이 응원하고있기때문이죠. 기억해주세요, 전 늘 서규커플을 응원하다는걸. 우리는 WIREs가 현실이 되길 진심으로 바래요.

사랑해요..!!!

 

 

translate : @melodynletter

Leave a Reply

